공지사항

진격의 하이펫 업데이트! 펫에게 간식으로 진화의 열매를 먹였더니 하이펫이 되어버렸다!?


▲2월8일 업데이트 된 진화의 열매

이 시절 리니지에 있어 펫은 우리들의 든든한 친구였습니다
마을에서 머나먼 곳으로 사냥을 나갈때면 때로는 창고 역할도 해주고
때로는 피리를 불면 네! 주인님 하며 따라주던 펫

2월8일 진화의 열매 업데이트
펫을 더욱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
하이펫 육성이 가능해졌습니다



▲라미아는 빛나는 비늘을 드랍한다! (오만의 탑, 잊섬, 일반 모두)

진화의 열매를 제작하기 위해서는
우선 그 핵심 재료인 빛나는 비늘을 모아야 합니다



▲편의상 모든 마을 펫 관리인 근처에 존재하는 류미엘과 레이더스

빛나는 비늘을 모았다면 NPC 류미엘을 찾아갑니다
류미엘은 빛나는 비늘과 에메랄드, 아데나를 받고 진화의 열매 재료인
달빛의 눈물을 제작해줍니다



▲달빛의 눈물 20개 = 진화의 열매 1개

이렇게 달빛의 눈물을 20개 모아서 NPC 레이더스에게 가져가면
진화의 열매로 교환해 줍니다

정리하자면
진화의 열매 1개를 제작하는데에 필요한 재료는
빛나는 비늘 100개 + 에메랄드 20개 + 20,000 아데나 입니다

빛나는 비늘은 서버에 등장하는 모든 라미아가 드랍하며
에메랄드는 악어, 흑기사, 가스트 등의 몬스터들이 드랍합니다

이렇게 제작한 진화의 열매를 드래그 해서 펫에게 끌어 넣으면
 
▲귀엽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...

하이펫으로 진화하게 되는데
이때, 펫의 레벨이 30이 안되었다면 진화가 되지 않습니다

진화에 성공했다면 펫의 레벨은 1이 되며
HP와 MP의 양은 진화 전의 2분의1로 변경됩니다 (환생개념)
예: 레벨 40, HP300, MP100 의 늑대를 진화시켰을 때 -> 레벨1, HP150, MP50의 하이울프